2008년 11월 28일 금요일

- [문선명총재 말씀..축복가정과이상천국중에서] 참부모는 전체의 소망 -

문선명총재 말씀
축복가정과 이상천국 제1권중에서
p454

- 참부모는 전체의 소망 -

우리는 타락한 후손으로 태어났음을 부정할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기 부모도 선한 부모라고 말할 수 없습니다. 이를 확대하여 생각해 보면, 어떤 민족도 선한 민족의 기준을 이어받아 오지 못했습니다. 타락의 후손인 이상 하나님에 의해서 출발된 것이 아니라 사탄에 의해서 출발된 권내에 우리가 있다는 사실을 인정해야 합니다. 이와 같은 환경을 바로잡아 주기 바라는 것이 타락권 내, 사망권 내에 있는 인간들의 소망임에 틀림없습니다. 118)

참부모란 어떠한 존재이냐? 참부모는 모든 전체의 소망의 상징입니다. 타락한 인류 앞에 절대적인 소망의 상징인 것입니다. 그는 역사적인 결실체요, 시대적인 중심이요, 30억 인류가 살고 있는 오늘날 이 세계 국가권의 중심입니다.

참부모는 앞으로의 이상세계로 연결될 수 있는 미래선상에 있어서의 출발점입니다.
그러면 역사시대의 선조들은 무엇을 바라느냐? 통일의 세계가 누구를 찾기를 바라느냐? 참부모를 찾기를 바라는 것입니다. 다시 말해서 참부모와 영원히 상봉하려고 하는 것입니다. 오늘날 만민이 소원하는 것은 무엇이냐? 세계 국가를 맞기 전에 참부모를 맞이하려는 것입니다. 또한 미래의 후손들은 누구로부터 출발하고 싶어하느냐? 여러분의 새로운 아들딸은 여러분의 핏줄을 통해서 태어나고 싶은 것이 아닙니다. 참부모의 핏줄을 통해서 태어나고 싶어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참부모는 새로운 미래의 출발점이 된다는 것입니다. ll9)

하나님은 참부모를 절대적으로 필요로 하십니다. 전능하신 하나님도 참부모가 없이는 섭리를 이룰 수 없기 때문입니다. 영계에 가 있는 수억의 영인(靈人)들도 참부모를 절대적으로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참부모가 태어나지 않는 이상은 천사장계(天使長界)의 영인들은 지상에서 뜻이 성사될 수 있도록 역사한 보람을 찾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하나님 앞에 서기 위해서도 참부모가 필요한 것입니다. 120)

오늘날 하나님은 무엇을 원하고 계신가 하면, 이 말세시대에 자신의 모습을 나타내는 것을 원하고 계십니다. 그래서 완전히 심정적이며 종적으로 복귀된 사나이, 다시 말해서 메시아로서 또다시 나타나려고 하시는 것입니다. 완성된 아담을 대신하고 완성된 해와를 대신하는 중심인물이 나와야 합니다.

성약시대에는 하나님 자체가 참부모의 모습을 하고 만민 앞에 나타나게 됩니다. 통일교회가 정치에 의한 어떠한 힘을 투입하더라도 주관 당하지 않는 위대한 힘을 가지고 있는 것은 바로 이것 때문인 것입니다. 살아 있는 하나님을 우리가 직접 눈으로 보고, 감각을 가지고 체율할 수 있는 권내에서 체험을 거듭하면서 나가는 것이 우리 통일교회의 길인 것입니다. 121)

인간의 소원은 참부모를 만나는 것입니다. 죽음 길을 가더라도 만나야 할 사람이 참부모라는 것입니다. 역사를 다 잃어버리고, 시대를 다 잃어버리고,
자기의 후손을 다 잃어버리는 한이 있더라도 참부모를 만난다면 역사를 찾는 것이요, 시대를 찾는 것이요, 미래를 찾는 것입니다. 이런 분이 바로 참부모라는 것을 여러분은 알아야 합니다. 122)

인간은 역사시대에 부모를 잃어버리고 고아가 되었기 때문에 하나될 길이 없었습니다. 본연의 부모의 사랑에서부터 모든 것이 해결이 되어야 하는데 그러지 못했습니다. 그러므로 모든 사람이 필요로 하는 분이 참부모입니다. 123)

하나님을 중심삼고 부모의 사랑으로 하나되어야만 참된 아들 딸이 태어나는 것입니다. 축복받은 여러분들은 그와 같은 자리에 섰습니다. 부모와 자녀, 만물이 하나되고 그 가운데 여러분이 들어가서 센터가 되는 것입니다. 124)

양자는 어떻게 해야 되는가? 참된 아들에게 접붙임을 받아야 합니다. 돌감람나무를 잘라 버리고 참감람나무 순을 접붙이는 일을 해야 합니다. 돌감람나무들이 참감람나무가 되는 운동을 해야 하는 것입니다. 중생하기 위해서는 참부모의 혈통을 이어받아야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인류가 바라는 것은 참부모이고, 예수와 성신이 바라는 것은 어린양 잔치입니다. 125)

참부모는 역사적인 결실의 중심이 되는 존재로서 주위의 전체가 하나의 가정에 귀결되고, 엉클어졌던 모든 것이 다시 하나의 기점에 전부 다 직결될 수 있는 중심인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참부모를 완전히 사랑할 수 있는 자는 역사를 완전히 사랑하겠다고 하며 나설 수 있는 자요. 참부모를 완전히 사랑하려는 자는 세계를 참되게 사랑하겠다는 자요, 참부모를 완전히 사랑할 줄 아는 자는 미래가계의 후손들까지도 사랑할 줄 아는 가치를 지닌 사람입니다. 그러므로 참부모의 사랑을 받기 위하여 자기의 생명을 다 바쳐 희생하더라도 감사할 줄 알아야 합니다. 그런 사람은 참부모의 사랑을 상속받기에 부족함이 없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이것을 확실히 알아야 됩니다. 126)

오늘날 여러분은 참부모라는 말을 하고 있으며, 참부모라는 명사를 알고
있습니다. 이 참부모라는 말은 역사시대에 있어서 그 누구도 불러 보지 못했고, 그 누구도 생각지 못했습니다. 그런데 오늘날 우리는 부를 수 있고, 알 수 있고, 모실 수 있는 영광된 자리에 섰습니다. 이렇듯 우리는 역사시대의 그 누구보다도 행복한 자리에 서 있는 것이요, 역사시대의 그 누구보다도 고귀한 자리에 서 있다는 것을 여러분이 알아야 되겠습니다.

참부모라는 이름과 더불어 역사는 지금까지 수고해 나왔고, 참부모의 승리와 터전을 마련하기 위해서 역사적인 수많은 희생의 대가를 치렀다는 것을 생각하게 될 때, 참부모라는 명사야말로 오늘날 우리 인류에게는 복된 말씀 중의 복된 말씀이라는 것을 알아야 되겠습니다.

참부모라는 그 이름 세 자를 생각할 때, 참부모로 말미암아 역사가 치리되고. 참부모로 말미암아 새로운 세계로 돌아갈 수 있는 기원이 생겨나고, 참부모로 말미암아 사탄을 굴복시킬 수 있는 내적인 인연이 결정되고, 참부모로 말미암아 외적인 세계를 점령하고 있는 사탄을 정복하여 비로소 하나님을 해원 성사해 드릴 수 있는 중심이 결정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참부모와 더불어 살고, 참부모의 명령을 받들어 행동할 수 있는 이 놀라운 은사에 여러분이 먼저 감사해야 되겠습니다. 127)

지금까지 불러왔던 아버지나 어머니는 전부 다 가짜입니다. 그렇지요? 그 가짜 세상을 부활시켜 주어야 하는데, 그러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하겠습까? 때려부숴야 되겠어요? 때려부수는 게 아니라 밀어내야 됩니다. 여러분은 그런 신념을 가지고 있어야 됩니다. 128)

댓글 없음: